
배만익 회장 이임… 박향진 신임 회장 취임
[서울=이벤트뉴스] 2025년 3월 17일, 필로스 컨트리클럽(필로스 CC)에서 재경광주전남시도민회 골프회 이·취임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광전시도민회의 강윤성 명예회장, 양광용 회장, 안병균 고문을 비롯해 1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만익 회장 이임… “회원들과 함께한 시간이 영광”
이임하는 배만익(곡성) 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골프회를 위해 헌신한 소회를 밝히며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골프회를 통해 많은 인연을 맺었고, 회원님들과 함께한 시간이 큰 보람이었다”며 “앞으로도 골프회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회장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퇴임 인사를 마무리했다.
박향진 신임 회장 취임… “화합과 발전을 위한 노력”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박향진(진도) 회장은 “골프회를 더욱 발전시키고, 회원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선배 회장님들의 노력 덕분에 지금의 골프회가 있을 수 있었다”며 “그 전통을 이어받아 더욱 활기찬 모임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회원들 간의 화합 다지며 푸짐한 선물도 마련
이·취임식에서는 회원들 간의 친목을 다지는 의미로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었다. 특히, 지역 특산물인 진도 멸치와 담양 딸기가 참석자들에게 증정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회원은 “이·취임식을 통해 골프회가 더욱 단합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새로운 회장단의 리더십 아래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취임식을 계기로 재경광주전남시도민회 골프회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임 회장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골프회가 회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모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