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난지 캠핑장, ‘더웜스’ 버스킹 공연 성료…캠핑장 방문객에 감성 선물

지난 2025년 4월 18일, 서울 마포구 한강 난지 캠핑장에서 인디 밴드 ‘더웜스(The Worms)’의 버스킹 공연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공연은 저녁 5시부터 6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이어졌으며, 캠핑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따뜻한 봄날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성적인 라이브 음악을 선사했다. 더웜스는 자작곡과 대중적인 커버곡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고, 잔잔한 포크부터 경쾌한 팝까지 다양한 장르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자연 속에서 펼쳐진 이번 공연은 캠핑장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많은 고객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감상하며 봄날의 정취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행사 관계자는 “자연과 음악이 함께하는 이번 버스킹 공연이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기억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풍성한 한강 캠핑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Related Posts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 장흥에서 한마음단합대회 개최2025년 6월 14일, 장흥 진달래동산에서 화합과 우정을 다지다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회장 김명성)는 2025년 6월 14일(토) 장흥 진달래동산에서 ‘한마음단합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년회원 간의 친목 도모와 지역 간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양광용 광주전남시도민회 회장을 비롯해 유영배·차용수…

[현장 리포트] 가수 ‘모든’, 한강을 물들인 1시간의 감성 – 난지 캠핑장에서 버스킹 공연 성료

6월 6일 저녁, 한강 난지 캠핑장은 특별한 선율로 가득 찼다. 감성 싱어송라이터 ‘모든’이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한 버스킹 공연이 캠핑장을 찾은 시민들과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잔잔히 흐르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