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시도민의 여성회, 2025 워크숍 개최 양평 더힐하우스서 화합과 발전 다짐…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양평=본지】
광주전남시도민의 여성회는 2025년 5월 28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더힐하우스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시도민의 여성회 유영숙 회장 및 회원을 비롯해 광주전남시도민회 양광용 회장, 이성백 수석부회장, 김경애 수석부회장, 김광태 수석부회장, 김명성 시도민회 청년회장, 양귀철 시도민회 산악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워크숍에는 시도민 산하 단체인 산악회, 청년회, 골프회 등 다양한 단체 회원들도 함께해 상호 교류의 장이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단합을 다지고, 향후 여성회의 활동 방향과 향후회 공헌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1부 공식 행사는 김해옥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여성회 주요 인사들의 인사말과 축사, 향후회 사업 발표 등이 이어졌다. 이어진 2부 프로그램은 이벤트 박인준의 진행으로 OX 퀴즈 게임, 포토제닉 이벤트, 시군별 노래자랑 순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회원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소통하며 친목을 다졌다.

유영숙 여성회장은 개회사에서 “광전시도민의 여성회가 향후회에 기여하고, 회원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광용 회장은 축사에서 “광주전남 출신 시도민들의 단결과 협력이야말로 우리 공동체의 힘”이라며 “여성회가 중심이 되어 더 큰 발전을 이끌어 달라”고 전했다.

이번 워크숍은 단순한 행사에 그치지 않고, 시도민회와 여성회, 산하 단체 간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참석자들은 내년에도 더욱 뜻깊은 행사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Related Posts

청년의 열기, 연말을 채우다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 제21차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이벤트 박인준]연말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행사장 안은 청년들의 열기로 가득 찼다.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가 지난 12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케이터틀(구 거구장)에서 제21차 정기총회를 열고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이날 총회에는…

달콤한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

[이벤트 박인준]크리스마스를 앞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먼저 도착했다. 매장 안은 ‘SWEET HOLIDAYS’ 테마로 꾸며진 연말 분위기 속에서, 달콤한 선물 하나가 아이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바로 크리스마스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다. 롯데백화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