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캠핑장 추석 버스킹 공연] 밴드 ‘더웜스’, 가을밤을 물들이다

2025년 10월 8일, 서울 난지캠핑장 무대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밴드 ‘더웜스(The Worms)’의 버스킹 공연이 열렸다.

이번 공연은 캠핑장을 찾은 가족들과 시민들을 위해 마련된 추석 특별 무대로, 오후 내내 이어진 캠핑 분위기 속에서 더웜스의 감미로운 선율이 한강변 가을바람과 어우러져 색다른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더웜스는 대표곡을 비롯해 대중적인 팝, 록, 발라드 등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캠핑족들이 함께 따라 부르는 장면이 이어지며 무대와 관객이 하나 되는 훈훈한 추석의 밤이 펼쳐졌다.

공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난지캠핑장을 중심으로 시민이 참여하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밴드 더웜스는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에너지 넘치는 라이브 무대로 꾸준히 한강 버스킹 무대에서 사랑받고 있다.

https://youtu.be/ZKTkwndRZug?si=I1KG3G2TuKesaagy

기사작성: 이벤트 박인준

Related Posts

청년의 열기, 연말을 채우다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 제21차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이벤트 박인준]연말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행사장 안은 청년들의 열기로 가득 찼다.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가 지난 12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케이터틀(구 거구장)에서 제21차 정기총회를 열고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이날 총회에는…

달콤한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

[이벤트 박인준]크리스마스를 앞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먼저 도착했다. 매장 안은 ‘SWEET HOLIDAYS’ 테마로 꾸며진 연말 분위기 속에서, 달콤한 선물 하나가 아이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바로 크리스마스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다. 롯데백화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