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의 열기, 연말을 채우다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 제21차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이벤트 박인준]
연말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행사장 안은 청년들의 열기로 가득 찼다.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가 지난 12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케이터틀(구 거구장)에서 제21차 정기총회를 열고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이날 총회에는 양광용 광주전남시도민회 회장, 이성백·김광태 수석부회장,
유영숙 여성회장, 양귀철 산악회장을 비롯해
23개 시·군 청년회장과 청년회원들이 대거 참석해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행사의 시작은 김명성 청년회장의 인사말로 문을 열었다.
김 회장은 “바쁜 연말에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25년 한 해 동안 청년회는 ‘하나 되는 청년회, 도약하는 청년회’를 목표로 서로를 응원하며 달려왔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오늘 정기총회는 단순한 마무리가 아니라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출발선”이라며
“선배들의 조언과 청년들의 열정을 바탕으로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가 더욱 단단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단상에 오른 양광용 시도민회 회장은 따뜻한 격려로 화답했다.
양 회장은 “청년회원 여러분의 모습에서 광주전남시도민회의 미래를 본다”며
“김명성 청년회장을 중심으로 하나로 뭉친 청년회의 에너지가 매우 든든하다”고 말했다.


또한 “시도민회는 언제나 청년회의 도전을 응원할 것”이라며
“광주전남이라는 이름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더 큰 무대로 나아가 달라”고 힘찬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공식 일정 이후에도 참석자 간 자연스러운 교류와 담소가 이어지며 늦은 시간까지 열기를 이어갔다.
연말의 끝자락, 청년들의 웃음과 다짐이 어우러진 이 밤은 광주전남시도민회 청년회가 또 한 단계 도약하는 의미 있는 순간으로 기록됐다.


Related Posts

달콤한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

[이벤트 박인준]크리스마스를 앞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먼저 도착했다. 매장 안은 ‘SWEET HOLIDAYS’ 테마로 꾸며진 연말 분위기 속에서, 달콤한 선물 하나가 아이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바로 크리스마스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다. 롯데백화점…

산에서 맺은 인연, 연말에 꽃피다…광주전남시도민회 산악회, 2025 정기총회·송년회 ‘행복한 동행’

산에서 시작된 인연이 연말의 따뜻한 웃음으로 이어진다.광주전남시도민회 산악회가 오는 12월 28일(일) 오후 5시, 서울 성동구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열고 한 해의 여정을 뜻깊게 마무리한다. ‘소통과 화합, 행복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