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캠핑장, 추석맞이 ‘가족 윷놀이 한마당’ 열려

– 이벤트 박인준 사회로 웃음과 전통이 함께한 시간 –

지난 10월 7일(월), 서울 난지캠핑장 무대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윷놀이 한마당’ 행사가 열렸다.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장 접수를 통해 16가족이 참여, 전통놀이의 흥겨움을 느끼며 가족 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토너먼트 방식의 대형 윷놀이 대결로 펼쳐졌으며, 뜨거운 응원 속에 가영 가족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태율 가족이 준우승을 거두며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는 명승부를 보여줬다.

우승자에게는 햅쌀, 식용유, 과자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전달되었고, 참가 가족 전원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돼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사회는 이벤트 박인준이 맡아 특유의 재치와 진행 솜씨로 현장을 한껏 달궜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맞아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이고,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전통놀이 문화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Related Posts

[이벤트 뉴스] 제47차 재경겸백면향우회 정기총회 2025 향우회장 유성회

2025년 11월 28일 오후 5시, 늦가을의 정취가 묻어나는 대방동 공군호텔에서 제47차 재경겸백면향우회 정기총회가 성대하게 개최됐다.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모인 향우들은 반가운 재회 속에 행사장을 뜨겁게 채웠다. 이번 정기총회에는유성회(43회) 향우회장,임태선·김기영…

버스커 오투(OTWO), 난지캠핑장의 저녁 공기를 뒤흔들다

이벤트 박인준 11월의 난지캠핑장은 불씨 한 줌만 얹어도 금방 따뜻해지는 계절이었다. 오늘 16시, 노을이 잠시 고개를 내밀던 때, 버스커 오투(OTWO)가 무대 위로 슬며시 걸어 나오자 캠핑장 곳곳의 시선이 파도처럼 한곳으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